Delish는 레시피, 요리 비디오 및 음식 관련 기사를 게시하는 디지털 푸드 미디어 브랜드입니다. 클래식 요리에서 최신 유행의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. Delish의 내용은 부엌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음식 애호가를 대상으로합니다.
Delish는 2017 년 Hearst Communications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.
바이러스 성 푸드 비디오를 특징으로하는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시작하여 본격적인 미디어 브랜드로 확장되었습니다.
2021 년 현재 Delish는 웹 사이트에 매달 3 천만 명이 넘는 순 방문자와 4 천만 명이 넘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이 브랜드는 또한 인기있는 레시피가 포함 된 여러 요리 책을 출판했습니다.
Tasty는 BuzzFeed가 소유 한 푸드 미디어 브랜드입니다. 레시피와 요리 비디오를 포함하여 Delish와 유사한 범위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. Tasty는 소셜 미디어가 더 많지만 (1 억 이상) Delish보다 약간 작은 웹 사이트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Food Network는 식품 관련 콘텐츠에 중점을 둔 텔레비전 채널 및 디지털 미디어 브랜드입니다. 요리 쇼, 레시피 및 음식 관련 주제에 대한 기사가 있습니다. Food Network는 Delish보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지만보다 전통적인 유형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.
Delish는 가장 인기있는 요리를위한 레시피가 포함 된 여러 요리 책을 출판했습니다. 레시피는 따르기 쉽고 각 요리의 풀 컬러 사진을 포함합니다.
Delish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 레시피 비디오를 게시합니다. 이 비디오에는 인기있는 요리를 만들기위한 단계별 지침과 클래식 레시피의 독창적 인 변형이 있습니다.
Delish는 클래식 요리에서 최신 유행의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. 가장 인기있는 레시피에는 마카로니와 치즈, 시트 팬 디너 및 원팟 파스타가 포함됩니다.
예, Delish의 내용은 초보자를 포함한 모든 수준의 요리사에게 적합합니다. 브랜드의 레시피는 따르기 쉽고 단계별 지침과 사진을 포함합니다.
예, Delish는 다양한 채식 및 채식 요리법을 제공합니다. 웹 사이트와 요리 책에는 특히 식물성 요리에 관한 섹션이 있습니다.
Delish는 건강하고 풍성한 레시피를 혼합하여 제공합니다. 많은 레시피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식이 제한을 충족하도록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아니요, Delish는 디지털 미디어 브랜드이며 실제 위치 나 식당이 없습니다. 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만 운영됩니다.